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
작성자 하킷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7-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55

Q1.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일반 지역의 경우 3,000원이며, 제주/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4000원 추가됩니다. 

  - 조건부 무료 제품과 유료 제품 합 구매인 경우 무료 배송이 아닌 유료배송으로 진행됩니다.

  - 실 결제 금액 기준 1만원 이상 무료 배송입니다. (2월 13일 오후 12시 이후 결제 기준, 그 전 결제 건은 3만원 이상 무료 배송 적용)


Q2. 원하는 날짜에 배송 가능한가요? 

 배송 일정은 맞추기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 

 평일 오전 9시 이전 주문 건에 한해 당일 배송이 되고 있습니다. 출고 일정 참고하시어 1~2일 여유로운 일정에 맞추어 주문 부탁드립니다.


Q3.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평일 오전 9시까지 주문 완료된 주문서 기준으로 오후 3~4시 사이 출고되며, 시스템 처리는 5~6시 사이 일괄 처리 됩니다. 

 배송 기간은 2~4일 정도 소요되며, 지역에 따른 변동은 있을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Q4. 배송 중 분실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택배사(hub센터 포함)에서 분실 된 경우, 분실 확인하여 새 제품으로 재배송 해드립니다.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환불 처리 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만약 배송 완료가 된 이후 분실이 된 경우, 배송 기사님과 확인하여 분실 협의가 필요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5. 해외 배송도 가능한가요? 

 아니오, 죄송하게도 하킷은 현재 해외배송은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Q6. 증정품이 배송되지 않았어요

고객센터로 누락 확인되는 증빙 사진과 함께 문의 남겨주세요!

확인하여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Q7.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cj대한통운과 한진 택배 2곳 이용중입니다. 


Q8. 한번 주문에 배송지 여러 곳으로 나눌 수 있나요? 

아니오, 이 경우 전산상으로 불가합니다. 따로 주문해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Q9. 배송 현황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이 시작되면 운송장 번호와 함께 카카오 알림톡으로 안내드리고 있으니, 함께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 


Q10.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출고 전인 경우 배송지 변경 가능합니다. 

 출고된 이후에는 변경 불가하여, 반품 접수 후 새로 출고가 되어야하다보니, 이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남겨주세요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