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 / 결제
작성자 하킷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7-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6

Q1. 결제 방식 알고싶어요.

 결제 수단은 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에스크로 가상계좌, 페이코, 휴대폰 결제, 네이버페이(비회원만 가능) 이용 가능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네이버페이의 경우, 이용 불가한 상품도 있으며, 비회원 구매일 경우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적립금 사용의 경우, 결제 수단 선택 전 적립금 사용을 꼭 먼저 선택해주세요!

 *고액 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 전화를 드릴 수 있습니다.

확인 과정에서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 등의 사유인 경우)

*무통장 입금의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해야 합니다.

또한,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결제 방식은 1일(24시간) 이내로 입금되지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입금 후 입금 완료 확인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Q2. 결제 수단 변경 가능한가요? 

 결제 완료 후 결제 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는 기존 주문은 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Q3. 배송 준비중 상태인데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1:1 문의 또는 채널톡 상담을 통해 주문 번호와 취소 사유 알려주시면 확인 후 배송 출고 전 취소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상태에서 취소가 불가한 경우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택배사 인계 완료 이후일 경우)


Q4. 제품 주문했는데 자동 취소 되었어요. 재주문 안되나요? 

 자동 주문 취소가 된 경우는 한정 수량의 제품 구매 또는 재고에 따른 문제로 추가 주문이 불가한 경우입니다. 

 하여, 재고 수량 추가 또는 재판매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재주문이 불가한 점 양해바랍니다. 


Q5. 비회원 구매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의 경우 적립금 적립 및 쿠폰 사용이 안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의 경우(ex.한전수량의 이벤트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Q6. 현금영수증 정보 변경 하고싶어요.

 1:1 문의로 주문 번호와 변경하실 현금영수증 정보(개인/사업자 및 휴대전화 번호,사업자 정보) 남겨주시면 1~2일 이내에 변경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7.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준비중일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주문취소 가능합니다.


 다만, 이후 단계부터는 아래와 같으며, 확인이 필요합니다.

 - 배송준비중 경우에는 1:1문의 또는 채널톡으로 주문 정보와 취소 사유 남겨주시면 확인 후 취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배송 출고가 된 이후에는 반품 접수가 됩니다.)

 - 배송중, 배송 완료 후 주문취소는 불가하며, 반품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단순 변심의 경우 반품 비용 제외 후 환불되오니 참고바랍니다. 


Q8. 여러 결제 수단으로 나눠서 분할 결제하고싶어요

 죄송하게도 여러 결제 수단으로 나눠서의 분할 결제는 불가합니다.

 1개의 결제 수단으로만 결제가 가능한 점 양해바랍니다. 

  (적립금 사용 + 1개 결제 수단은 가능)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