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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로그인 및 회원정보 변경
작성자 하킷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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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30

Q1. ID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메인 상단 “로그인” 버튼 클릭하여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찾기’를 통해 본인 인증 절차를 거쳐 확인 가능합니다. 

 SNS로 가입하신 경우  ID찾기 시, 암호화 된 ID로 보입니다. 

 000000@n으로 되어 있는 경우 네이버 계정 가입, 000000@k라고 되어 있는 경우 카카오톡 계정으로 가입되었으니 참고바랍니다. 



Q2.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수정 메뉴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Q3. 임시비밀번호 문자가 오지 않아요.

임시 비밀번호 문자가 오지 않는 경우는 아래 사유와 같습니다. 

  1)SMS 수신 거부를 해둔 경우

  2)스팸 번호로 문자 수신이 불가한 경우 

3)가입 시, 휴대폰 인증을 하지 않아 문자 수신이 불가한 경우 


위 경우가 아니라면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시기 바라며, 주말/공휴일로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워 당장 해결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이메일로 받기로 해결해주시길 바랍니다. 



Q4. 휴면계정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기존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해주시면 자동으로 휴면 해제가 됩니다. 


Q5. ID 변경 가능한가요? 

아니오, ID변경은 불가합니다:(

ID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기존 ID 탈퇴 후 새 ID로 가입해주시길 바랍니다. 


Q6. 닉네임 변경 가능한가요?

현재 닉네임 설정 및 변경은 불가합니다. 


Q7. 개명을 했는데, 이름 수정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다만 신원 확인 가능한 서류 제출이 필수입니다. 

(개명 사실 확인 가능한 기본 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 이미지를 첨부하여 하킷 고객센터 1:1 문의로 남겨주세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마스킹 되어 있어야 합니다. 

*개명 전/ 후 이름이 서류에 표시되어야 합니다. 

*접수 후 3~4일 내에 변경 되오니 시간 양해바랍니다. 


Q8.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정보 수정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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